○ 지원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지원 신청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구비서류 미비사항은 감점처리). ○ 지원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지원신청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불합격자는 요청 시 채용서류 반환이 가능합니다(방문접수자에 한함). -반환청구기간: 채용확정 후 14일 이내 (이메일 접수를 통한 전자적 파일 형태 서류는 신청자에 한해 제출한 서류를 영구 삭제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