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김해시가족센터 지구촌어린이이동도서관사업 단시간 근로자(결혼이민자) 채용안내
|
|||||||||||||||||||||||||
---|---|---|---|---|---|---|---|---|---|---|---|---|---|---|---|---|---|---|---|---|---|---|---|---|---|
첨부파일 | |||||||||||||||||||||||||
제 김해가족-다23-06
김해시가족센터는 2023년도 지구촌어린이이동도서관사업 단시간 근로자 1명을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2023년 2월 3일 김해시가족센터장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가. 근무기간 : 2023. 3. 1. ~ 2023. 11. 30.(9개월) 나. 근무시간 : 주 12시간(월 48시간 근무) 1) 근무일 : 매주 화, 목(*근무 요일은 조정 가능함) 2) 근무시간 : 10:30~17:00(6시간 근무, 휴게시간 30분) 다. 근무장소 1) 내근 : 김해시가족센터(터미널 4층) 다누리관 2) 외근 : 김해 지역 내 이용자 가정(읍·면 지역 포함) 라. 공 통 : 관련법 및 가족사업안내 지침 상 종사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정년 만 60세) 마. 급여 : 월 610,000원(세전 금액) ※ 2023년 가족사업 행정지원인력 1호봉 기준, 기타 수당 등은 없음. ※ 주 12시간 근무로 고용보험, 산재보험만 가입됨. 2. 근무내용 가. 지구촌어린이이동도서관 사업 주 2회, 일일 6시간 운영 1) 이용자 가정 방문 도서 대여서비스 2) 이용자 가정 방문 정서지지 및 정보제공(생활 이야기나눔, 다문화서비스 정보제공 등) 3) 도서 등록 및 출납관리, 회원 관리 업무 4) 운영일지 작성, 회원정보 관리 등 기타 행정업무
3. 전형 절차 및 일정 가. 1차 전형(서류 심사) 1) 전형기준 : 지원자격의 적격 여부 검증 2) 공지방법 :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문자 연락 * 김해시가족센터 홈페이지 주소 : https://gimhae.familynet.or.kr/center/index.do 3) 서류전형 결과 안내 일정 : 2023년 2월 21일(화) 예정 나. 2차 전형(면접 심사) 1) 대상 :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2) 심사 일정 : 2023년 2월 22일(수) 예정(심사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전형기준
4) 합격자 순위 결정 : 면접위원 합계 기준으로 고득점자 순 5) 동점자 발생 시 선정방법 : 장애인, 취업취약계층, 취업지원대상자 우선 선정 6) 공지방법 : 홈페이지 공지 및 합격자 개별 연락 * 김해시가족센터 홈페이지 주소 : https://gimhae.familynet.or.kr/center/index.do 7) 합격자 발표 안내 일정 : 2023년 2월 22일(수) 예정 8) 기타 :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가 입사를 포기하거나 채용 결격사유 발생 등의 사유로 합격이 취소 시 차점자 합격 또는 재공고. 다. 접수기한 : 2023. 2. 3.(금) ~ 2023. 2. 17.(금) 18시까지
라. 접수방법 : 우편 혹은 내방접수(2023. 2. 17.(금) 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해 접수) * 우편접수자는 반드시 전화로 확인 바람, 미확인으로 인한 미접수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음. 마. 접수처 : (50938) 김해시 김해대로 2232, 4층(김해여객터미널) 김해시가족센터 다문화사업국 바. 제출서류 1) 응시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필작성), 개인정보동의서 1부(※반드시 기관 양식을 사용할 것) * 양식 다운로드 : 김해시가족센터 홈페이지 참고 https://gimhae.familynet.or.kr/center/index.do * 모든 서류가 제출되어야 접수됨. 서류 누락에 대한 책임은 제출자인 당사자에게 있음. 또 한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해당자에 대하여 합격 후에도 이를 취소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는 추가 서류 제출이 있음.
사.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 : 2023년 2월 21일(화) ~ 2월 28(화) 18:00 * 불합격자 중 신청자에 한하여 반환하며 청구기간에만 반환신청 가능함.
아. 유의사항 1) 지원 서류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응시자는 응시원서 기록사항에 대하여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서류를 최종 합격 발표 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나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합격자 결정부터 임용 후에라도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합니다. 3) 불합격자의 제출서류 반환요청 시(반환 청구기간 내 요청)에는 기재된 주소로 반환됩니다.(탈락확정 14일 이내). 별도의 반환주소가 필요한 경우, 응시원서 상단에 우편번호와 주소를 자필로 굵은 펜을 이용하여 작성바랍니다. 4) 합격자는 채용신체검사와 범죄 경력 조회 등의 신원조회에서 결격사유가 없어야 최종 채용이 확정됩니다.
자. 문의 : 055-329-6349, 070-8786-3942 / 담당자 정예진. 끝. |
이전글 | 영등포구가족센터 가족희망드림지원사업 지원인력 채용공고 1차 서류전형 결과 공지 |
---|---|
다음글 | 목포시가족센터 아이돌보미 모집 안내(양성교육 전형) |